고객서비스헌장

배너닫기

알림마당
사업안내
문화산업인프라
문화산업정보
열린광장
GCCA
HOME > 열린광장 > 고객만족경영 > 고객서비스헌장

고객서비스헌장

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 고객서비스헌장

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은 경상북도 산하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, 도내에 있는 천혜의 문화자원을 콘텐츠화하여 3대 문화권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글로벌콘텐츠 허브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며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 헌장을 제정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1. 본 기관은 경북 23개 시·군 문화콘텐츠 산업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고 문화원형을 발굴하여 산업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2. 본 기관은 고객이 감동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절대적인 신뢰를 확보하겠습니다.
  • 3. 본 기관은 고객을 항상 밝은 미소와 공손한 언어로 정중하게 맞이하고,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4. 본 기관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업무 진행을 신속·공정·정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.
  • 5. 본 기관은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하여 항상 합리적인 대안을 마련함으로써 잘못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6. 본 기관은 고객으로부터 기관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수시로 받고,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.

위와 같이 본 기관의 다짐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「서비스 이행 기준」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고객과 약속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