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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린신고센터

우리원에서는 공직사회의 부조리를 근원적으로 차단하여 투명하고 깨끗한 공직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『클린신고센터』를 설치하고 신고를 받고 있습니다. 누구라도 언제든지 부조리 행위를 알게 된 때에는 본 신고센터에 신고를 할 수 있으며, 신고사항에 대하여는 신고인과 신고내용에 대하여 철저히 비밀을 보장합니다.
신고방법
  • 직접방문ㆍ우편ㆍ인터넷ㆍ팩시밀리 등으로 신고 가능
  • 신고는 신고자의 인적사항과 신고 취지 및 그 이유를 기재한 문서(증거서류 첨부)에 의한 신고를 원칙으로 하며 , 다만 시급을 요하거나 방문신고가 어려운 경우에는 인터넷, 유선(054-840-7000) 등에 의한 신고 후 3일 이내 문서로 제출
신고대상
  •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이나 향응을 수수하는 행위
  •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·청탁 행위
  • 직위를 이용한 부당 이득, 도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
  • 청탁금지법 관련 위반행위 등
신고기한
  • 부조리 행위가 있은 날로부터 징계시효(징계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2년. 단, 금품 및 향응수수, 공금의 횡령·유용의 경우에는 3년) 만료 3월 이전
유의사항
  • 신고사항은 6하 원칙에 의해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
  • 신고자의 인적사항(성명, 주민등록번호, 주소, 연락처 등)은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야 합니다.
  • 인적사항이 허위인 경우에는 내용에 상관없이 직권 삭제함을 알려 드립니다.
신고처
  • 담당자 : 경영기획팀 팀장 김윤희(고충상담원 및 행동강령책임관)
  • E-mail : kimjeje@chol.com
  • 연락처 : 054-840-7010 / Fax : 054-840-7055
  • 담당자 : 김윤희 e-mail
  • 전화 : 054-840-7010
  • 팩스 : 054-840-7055